Cj회사의좋은점 을찿아서 그점을 부각시켜서적고 그점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본인 성격이 말을잘하고 듣는걸 좋아는점이있다면 그런점도 적으면 좋을듯합니다
지원동기를 어렵게 쓸필요가 있을까요??
CS가 좋아서,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해주는게 좋아서 이정도가 좋지 않을까요
너무 거창하게 쓸려고 안 하셔도 되요
어렵게 생각 하지 마세요.
지원하시려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 하신는거 아닌가요?
고객센터라는 이점이 여러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상담을 해주고 문제를 받고 해결해 주는것에 주요 포인트라면 포인트 겠죠?
1:100 이라고 생각 하세요.
추상적인것 보다 현실적을 표현하세요
저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것을 좋아합니다. 등등 으로 이끌어 간당히 적어도 좋을꺼 같습니다.
고객센터 힘드실 텐데 이상한 전화도 받아야 하고 욕도 들어야 하고 그래서 힘내세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