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콜센터 전산

조회844
22.03.20 수정

쇼핑몰콜센터  전산이 많이 어려울까요?? 강성민원은 상대하겠는데..전산 일이 많이 어려울까 걱정이예요 

일하고계신분 일하셨던분 아는대로 답변좀 부탁드려욤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3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전산은 개인차가 있겠으나 익숙도는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다만 업무만.. 즉 기준안만 잘 숙지하시고 휴먼에러를 줄이며 하는 부분이 가장 어렵고 고객님들 니즈를 충족시킴이 가장 어려운 숙제입니다.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쇼핑몰 은 전산도 고개응대도 모두힘들어요.
    전산처리잘못해도상담사에게책임이돌아갈수있어요.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4년차

    전산은 사용하면 금방익숙해져요 되려 고객응대가 더 힘든거같아요 익숙해지는거 같은데도 잘 안되더라구요 가꿈은 정말 말한마디에 상처받아서 멘탈이 바사삭ㅜㅜ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14년차

    전산 자체가 어렵다기보다는 문의에 따라 이것저것 봐야하는메뉴가있기때문에 어렵다는 느낌이들꺼에요
    노력하면 자연스럽게 익혀지는 부분이라 크게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9년차

    우선 쇼핑몰은 전화로 고객응대를 하는곳이어서 얼굴을 볼수가 없죠~~ 말투로 감정이 그대로 나타나는 곳이기도해요
    약간의 꾸밈말투 가식이 필요해요 평소 목소리만 이쁘다고 해도 말투가 이뻐야해요

    그리고 강성고객은 말그대로 베베꼬려는 의도인지 정말 문제가 있어서 강성인지를 파악히신다면 크게 어렵지 않아요 정말 고객의 입장으로 나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으로 일하신다면 잘 해내실수있으실꺼예요^^
    전산은 각각의 쇼핑몰마다 양식이 있기때문에 미리 배운답니다 평소 자판만 다 알고 글 쓰는데 이상이 없다면 크게 문제 될일은 없으세요

    준비중이시라면 크게 걱정하지마시고 화이팅하세요^^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9년차

    어려워도 익숙해지면 되죠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채널관리자 / 29년차

    전산은 습득하면 얼마든지 능숙하게 할수 있는데요
    강성 불만에 대한 응대가 힘드실 수 있습니다
    항상 본인의 마인드 관리에 최선을 다해 주셔야 합니다.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매장관리자 / 5년차

    어려운 센터는 누르는데많아서 복잡해요 쿠팡다니는데 진짜복잡 ㅠㅠ업댓도자주되서 바껴요

    22.03.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쇼핑 및 병원 콜센터 경력자입니다~!
    전산은 한달이면 누구나 할 정도로 쉽습니다

    22.03.22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금융영업 / 3년차

    전산은 어렵지않아요~ 처음이야 익숙하지않아서 그럴수있지만 하다보면 금방 늘어요
    정말 걱정하실 정돈 아니에요! 신입인경우라면 가이드같은것도 있을거에요

    22.03.22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14년차

    정말 금방이에요! 두려워 마세요~

    22.03.21 작성 신고
  • 크게 어려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해 보시 지도 않고 어려울 거라고 두려움을 갖고 도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더 손해 보는 행동 입니다

    22.03.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금융영업 / 13년차

    콜센터 전산은 눈에 익기시작하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민원 상대할 배포면 충분해요~

    22.03.20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