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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더존문의

조회549
22.04.24 작성

궁금한게있는데 더존스마트 회사내부용회계자료와 세무사용회계자료를 따로관리하는게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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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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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무담당자 / 10년차

    회사내부용회계 자료에서 세무사용회계자료를 "신고 된것"과 "신고되지 않은것"으로 구분 하여서 그해 "계약한 거래처별로
    구분하여서" (년도별로)따로 정리해 두시면 됩니다.

    22.05.14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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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계담당자 / 11년차

    더존에 따로 관리를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자체기장하시면 그게 둘다 같아지는데..

    어차피 법인세 신고만 조정해주는거라
    두 자료가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자료가 두개면.. 신고된 자료가 본자료 입니다

    22.04.28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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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년차 / 14학번

    네 그렇게 하는게 맞죠

    22.04.24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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