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여기서 일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아무래도 보험관리(신규계약 제안, 사고접수, 재계약 안내, 보험업무 문의 및 처리) 업무를 하는 곳이라 기본 보험 법규 및 지급, 가입 사항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곳이에요~
사내분위기는 지역 지사마다 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넓은 식견으로 바라보는게 좋을 것 깉아요!
그리고 보험해상 업무 특성상 상품가입 안내도 할 수 있어요.
이것은 인센티브와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이러한 부분에 임금차이가 생기는 것을 어느정도 감안해야해요~
연차나 직급에 관계없이 인센티브로 인해 임금차이는 발생합니다.
업무의 강도가 매우 높은 직종은 아니나 고객응대 특성상 전화응대는 감정노동이기 때문에 스트레스지수는 중~상
정도라고 하네요.
분위기 는 좋은편 입니다 어느 콜 쎈터 가든 인바운드 는 들어오는 전화 받아서 보험 상담 하면서 계약 을 하는것이죠 한번 도전 해보세여 해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