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통신사 계열 중 괜찮은 고객센터

조회731
22.06.09 작성
Skt, kt, Lg u+ 중에서 괜찮은 고객센터는 어디일까요?? 인바운드 지원했는데 실제로 일 해보셨던 분들이나 일 하고 계시는 분들 후기 궁금해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부적절한 댓글은 비노출 또는 서비스 이용 정지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0 / 1,000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댓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댓글 2
  • 음 제가 추천드리자면 엘지용
    KT 중장년층 연령대 응대가 힘들었구용..
    SK 가입고객이 많아서 콜수 너무 힘들어용..오히려 청년층 응대 힘듭니다 ㅠㅠ
    엘지는 그냥 할만했어용 ㅎㅎ고객센터어플이 너무 별로라서 간단한것도 전화하는분들이 많았던거같고 본인이 엘지 통신사인지 모르는분들도 많고..

    콜수 채우거나 필수응대멘트 쿠션어사용 평가제 뭐 이런건 비슷하겠지만 엘지가 심리적 압박감은 덜햇어용 ㅎㅎ

    22.08.0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5년차

    안녕하세요^^
    세 직장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통신사의 장점은 잘 적응 한다면 장기 근속이 가능하지만, 초반에 적응하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습니다.
    다만 노력하고 한다면 충분히 장기 근속이 가능하다고 보이며, 급여 또한 괜찮기에 잘 선택 하시는 부분이 좋을듯합니다.
    Lg U+ 좋은 회사이며, 충분히 잘 선택하셨구요^^ 본인과 맞는 콜센터인지가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좋은 선택 하시길 기원합니다.

    22.06.17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