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선배님께 직원 업무 질문 드립니다!

조회215
19.09.22 작성
안녕하세요 선배님!
법무법인 지평에 지원하게된 13학번입니다.
다음 주에 면접이 잡혀 회사에 대해 공부하던 중
자료가 너무 부족해서 선배님께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재경팀에 지원했는데, 혹시 선배님께서도 재경팀이나 일반
직원 부서(?)에서 근무하시는지 먼저 여쭙고싶습니다. 혹시 그러시다면 실례인줄 알지만 업무 관련해서 몇가지 더 여쭙고 싶습니다.

1. 법인 재경팀에서 구체적으로(간략하게라도)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부가세 법인세 신고, 출납, 외국환업무를 한다고 공고에서 보았는데 실제 업무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합니다.
2. 법인 재경팀 업무가 크게 빌링업무에 속하는지, 그렇다면 빌링업무는 어떤것인지, 필요한 지식이나 자격증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3. 법인에서 근무하는 것이 일반 기업에 비해 어떤 면에서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급한 마음에 두서 없이 글 남겼는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