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기획없이 디지털매체 운영 경험만

조회362
22.07.26 작성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터로 커리어를 쌓으려고 하는데요.


대형 브랜드의 디지털매체 운영 경험만으로 나중에 이직할때 도움이 될까요?? 

모집공고에 광고셋팅, 데이터 정리 라고만 되어있고

고정적인 대형 브랜드가 있어서 그 분야로는 전문가가 될수 있다고 하는데..  경력에 도움이 될까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8년차

    그 jd 제시한 곳이 혹시 랩사일까요?
    그리고, 디지털 마케터라고 하셨는데 마케터가 많은 종류가 있어서요. 디지털 전반적인 마케팅, 프로모션 등 기획을 하고 싶으신건지 아니면 미디어 운영 쪽으로 하고싶으신건지, E-커머스쪽 마케터가 되고싶으신건지,, 방향 설정이 필요해보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하고싶은거면 온라인광고대행사 또는 인하우스가 좋고, 미디어 운영 쪽은 퍼포먼스 또는 랩사입니다. 광고셋팅, 데이터정리 정도라면 아마 미디어운영에 가까워보이네요. 퍼포먼스대행사는 미디어운영의
    전반적인 플래닝, 방향성 기획, PT 등이 있기에 아마 랩사일 가능성이 높아요. 어떠한 곳이든 도움이 안되지 않아요. 허나,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는게 좋아 보입니다.

    22.07.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온라인마케터 / 4년차

    데이터 정리까지가 업무라면 글쎄요..
    정리 이후에 개선까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마 입사하려는곳은 마케팅 업무가
    세분화되어있어서 퍼포먼스 하시는분이
    따로 계신는 것 같긴한데, 광고결과를
    같이 공유하면서 퍼널개선을 해본다면
    경력에 도움이될것 같습니당ㅎㅎ

    22.07.27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