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채팅상담 업무강도가 궁금해요
국민은행 채팅상담 지원해볼까 하는데 업무강도가 궁금합니다.
한꺼번에 여러창을 띄워놓고 업무를 한다고도 들었는데, 보통 하루에 몇건 정도처릴 하는지
전화상담은 없이 오직 채팅상담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혹시 이전에 근무하셨거나 지금 하고계신 분들 계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전화를 채팅으로 옮겼다 보심됩니다. 청각정애인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내가 작성한 답변이 없습니다.
맨 위로
공유하기
URL 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캘린더에 저장 되었습니다.
차단 사용자의 프로필은차단해제 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