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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현대카드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직 근무 해 보신분

조회836
22.09.29 작성
현대카드고객센터인바운드상담직근무해보신분 직원을 계속 모집중인데 이직을 많이 해서인지  아님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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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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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18년차

    고객센터는 어디든 민원이 많습니다 특히 돈과 관련된곳은 민원이 심한편이구요 현대카드고객센터는 전부 아웃소싱 외주주는거라 아웃소싱업체 분위기에 따라 이직률이 차이가 많이 나죠 업무문제보다 슈바나 팀장이 얼마나 잘 갈구냐(?)에 따라 근무환경이 엄청차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22.10.02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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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현대카드 퇴사율 높아요ㅋㅋㅋㅋ
    사람들은 돈에 예민합니다..
    정털려서 퇴사하는 분들도 많구요

    23.03.16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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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현대캐피탈 일했었는데요, 이직 및 퇴사 비율이 꽤 높습니다. 교육 동기 중 절반이 3개월 이내 퇴사했고, 저 역시 6개월 버티고 그만뒀어요.
    저희 부서는 실질적인 결제와는 거리가 있는 부서였음에도 민원이 굉장히 많았고, 상사의 콜 수 압박이 좀 있었습니다.
    근데 이런 점은 어느 고객센터든 비슷비슷하니, 인바운드 쪽으로 취업하실 거라면 돈이라도 많이 주는 곳 가십쇼..!

    22.10.03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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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재개발·교수설계 / 34년차

    다른 데 합격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2.10.02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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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드헌터 / 6년차

    카드 상담 이다보니 아무래도 알아야할것도 많고 습득해야할것도 많고 민원이 많다보니 아무래도 이직률이 많을듣해요

    22.10.02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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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1년차

    3주 있었는데 문제가 고객 응대시 응대로직 대로 안하면 인센 점수 깍고 안좋아요

    22.10.02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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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10년차

    수가 빠르면 가능
    전산에서 단위 나오는거 확인 잘하시면

    22.10.02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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