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호텔 재경부 자격증

조회849
22.10.22 작성

안녕하세요. 5성급 호텔에서 객실부로 일하다가 백오피스(재경부)로 이동을 생각중인 사람입니다.

호텔 재경부서에서 사용하는 회계관련 업무는 서비스업이다보니 타 회계부서가 하는 일과는 조금 다르다던데

재경부서에서 주로 사용되는 회계 관련 자격증이 있을까요? 전산회계라던지 재경관리사라던지요

잘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회계담당자 / 11년차

    회계는 기본은 비슷합니다
    약간의 업종에 따라 사소하게 다를뿐

    기본인 회계 세무 재경
    컴터 기본인 엑셀

    이 4개는 따세요

    기본만 충실하면 업무를 배우는데에 특별한 이벤트는 없습니다

    뭐 자격증과 실무는 솔직히 다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도움이 아예 안되는것은 아닙니다


    운전면허증이 있어서 운전을 다 잘하는 건 아니지만
    증이 있어야 운전대를 주니깐요 ^^

    22.10.23 수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