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카드 단기미납 해피콜 상담

조회716
22.11.08 작성

안녕하세요? 궁금합니다. 

다들 카드사는 가지말라고 하는데 그중에서 단기이긴 하지만 미납 상담이라 어떤지 궁금해요.

콜센터 근무경력은 7개월정도 되는데 카드사는 1번도 근무하지 않았습니다. 

미납관련이라 어디나 클레임고객은 있지만 여긴 더 많을까요? 저는 카드사 전화 잘 받지 않는데 해피콜 업무라 통화가 어려운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에 정해진 콜수가 있나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20년차

    단기미납은 결제일로부터 5일이후부터 입니다.이때부터 해피콜 ,추심도 가능할수 있습니다.연체일이 은행연합회에 전달됨에 따라 타카드도 영향을 받습니다.그리고
    카드회사 전화는 질문자님처럼 연체자는 더 안받아요.이미 수신거절 차단한 경우가 많습니다.단기미납,해피콜이라 문의하셨는데 아마 하루 콜수량있으며 업체마다 다릅니다.특히 단기미납관리 할 경우 개인별 주어지는 할당(연체자수),하루전화콜수,회수금액도 있습니다. 크레임은법정지정 독촉시간 준수 ,무리한독촉,(잦은연락도 해당)대납,개인정보,3자채무공개 하지않는 이상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22.11.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카드사 업무가 아무래도 돈과관련되어있고 해서 민감한 부분이잖아요 특히 시국이 어수선해때는 더 조심해야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요즘 처럼 경기가 안좋을때 미납상담은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22.11.1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미납관련시 클레임고객도 많고 스트레스도 받을수 있어요 처음에는 힘드시겠지만 경력 있으셔서 그때마다 압무능려구대처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

    22.11.12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