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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인스팩터

조회356
22.11.30 작성
인스팩터 일이  많이  힘들다  들었는데  룸메이드 분들과  호흡이  맞지않아  마지막  점검한  인스팩터가  많이  책임이  있다고  하던데  대체로  고객불만이  들어오면  어떠한  처분이  있나요 경위서나  시말서를  제출하나요 아니면  감봉처리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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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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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년차

    룸 메이드님과 호입이 맞고 안 맞고 는 별개 인듯합니다

    메이드님 이 바뿌시면 인스펙 하시는분이 할수있는건 해드리고 못하는건 불러서 같이 하면되는거 같구요

    물론 인스팩 하시느분들 꼼꼼히 한다고는 하지만 사람인지라 놓칠경우도 있겠지만 놓쳐선 절대 안되죵 왜냐면 회사의 손실이 따를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침대 의 오점 이나 화장실 머리카락이나
    특히 변기 룸에 떨어져있는 과자 부스러기등 신경잘써야해요

    또 냉장고 생수 따 놓고 안 따신거 처럼 꽉 잠궈 놓으셔서 당황스러울때도 많지만요 ㅎ 컵 사용하신후 그냥 원 위치 시켜 놓은 고객분들도 많으시고 하나부터 일일이 다 봐야하는게 업무지요

    하지만 고객은 왕이다 라는 생각을 지워버림 안되세요 언제 웃는 얼굴 로 예 알게습니다 이지요

    감봉이나 시말서 는 회사마다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22.12.01 작성 신고
  • 현재 해군 항공정비사로 복무중이기때문에 민간 항공사의 상황은 모르겠으나 해군에서는 비행후 결함이나 문제가 발생할경우 조종사가 즉시 정비사에게 알려서 점검들어가고있습니다

    22.12.01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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