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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콜한건당 처리 시간이 있나요?

조회637
22.12.09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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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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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년차

    콜 상담내용 등록하는시간을 말하는건가요?
    그건 삼실마다 조금씩 다르긴 할거에요.
    같은 롯데온이더라도 지점마다 방식도 다르긴
    할거구요.
    저는 예전 롯데카드에서 업무시 하루 전체 콜수
    200건 이상 인센적용되었고 상담내용은 3분이내
    등록해야 했었는데 내용이 길땐 간단하게 우선등록
    해놓고 그내용을 다시 수정하면 되요.

    22.12.16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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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3년차

    보통 3,4분
    5분내외로 끝내야했어요.

    22.12.15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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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12년차

    보통 회사마다 다른다보니 시간을 정확히 말할순없지만
    전에 회사중 하나는 2분30초~3분대로 종료하고 하루 130콜정도를 원했고.. 다른회사는 2분~3분대 비슷한데 콜시간차가 큰 부서였다보니 하루 받는 콜수가 많으면 160콜에서 보통 120콜정도였어요.
    보통은 3분 30초정도로 종료하죠...

    22.12.13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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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년차

    일반 CS 인바운드 평균 2분
    민원 상담 7뷰

    22.12.12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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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참고만 하세요 ~^^
    업무마다 질문마다 고객니즈 따라 건수가 많이
    달라요
    금융쪽은 시간당 7-8건 정도 상담시간 응대가 긴편이고,
    카드도 시간당도 오래 걸린편이에요

    민원콜은 너무 많으면 안좋지만
    기본 8-11건 정도 하시면 잘하시는 거니 커리어쌓이시면서 노하우를 챙기심 될거 같아요 ~

    22.12.11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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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안녕하세요. 롯데온은 아니지만 일했던 경험으로 글 남깁니다.
    콜 한 건당 처리시간은 없습니다.
    인입되는 문의내용에 따라 단콜이 될 수가 있고, 장콜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전화를 끊어야 상담사가 전화를 끊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한 콜로 판단하기 보다는 하루 몇 콜을 받았는지로 상담사를 평가합니다.
    너무 콜 수가 낮거나, 콜 종료 후 후처리가 길면 뭐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콜을 끊게 하는 것도 상담사의 능력이기 때문에 너무 길게 통화하면 뭐라고 합니다.
    평균값을 유지하면 크게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

    22.12.09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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