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콜한건당 처리 시간이 있나요?
보통 회사마다 다른다보니 시간을 정확히 말할순없지만
전에 회사중 하나는 2분30초~3분대로 종료하고 하루 130콜정도를 원했고.. 다른회사는 2분~3분대 비슷한데 콜시간차가 큰 부서였다보니 하루 받는 콜수가 많으면 160콜에서 보통 120콜정도였어요.
보통은 3분 30초정도로 종료하죠...
참고만 하세요 ~^^
업무마다 질문마다 고객니즈 따라 건수가 많이
달라요
금융쪽은 시간당 7-8건 정도 상담시간 응대가 긴편이고,
카드도 시간당도 오래 걸린편이에요
민원콜은 너무 많으면 안좋지만
기본 8-11건 정도 하시면 잘하시는 거니 커리어쌓이시면서 노하우를 챙기심 될거 같아요 ~
안녕하세요. 롯데온은 아니지만 일했던 경험으로 글 남깁니다.
콜 한 건당 처리시간은 없습니다.
인입되는 문의내용에 따라 단콜이 될 수가 있고, 장콜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전화를 끊어야 상담사가 전화를 끊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한 콜로 판단하기 보다는 하루 몇 콜을 받았는지로 상담사를 평가합니다.
너무 콜 수가 낮거나, 콜 종료 후 후처리가 길면 뭐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콜을 끊게 하는 것도 상담사의 능력이기 때문에 너무 길게 통화하면 뭐라고 합니다.
평균값을 유지하면 크게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