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시몬느는 미국의 Coach, DKNY, Kate spade, Marc Jacobs, Juicy Couture,
Michael Kors 를 비롯해 유럽의 명품 Brand 인 Loewe, Burberry, Givenchy, Kenzo
등 25개의 인터내셔널 브랜드의 제품을 개발, 제조하여 수출하는 회사로서 87년 창사
이래 지속적인 고성장을 이루어 온 결과 2009년 2억5천만불 매출을 달성 하였습니다.
㈜ 시몬느는 마케팅 지원, 소재개발, 디자인 개발, 공급에 이르는 Full Service를 제공하
는 ODM (Original Design Manufacturer)방식의 생산으로서 유럽과 미주지역을 넘나드
는 매스티지와 럭셔리 브랜드에 핸드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
는 당사에서 패션 Trend를 Lead하고 Full Service Company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는 잠재력 있고 유능한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기업비전 및 경영이념 :1. 가치경영 추구도전정신(Challengrship)은 목표와 지향점을 향해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도전의식으로
숨겨진 기회와 가치를 발굴하고 개발하는 등동인
창의성(Creativity)은 한 곳에 정체되어 있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컨셉, 그리고 새로운
방향을 만들고 추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정신
열정(Passion)은 목표지향적인 자세와 창의적인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으로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열정
2. 시스템 경영회사 내의 업무를 가능한 시스템으로 전화하여 시스템에 의해서 운영되어지는 회사의
매뉴얼을 정립합니다. 최고의 시스템에 의해서 효율성과 효과성이 바탕이 된 업무 효율
만이 무한경쟁 시대에서 최고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3. 고객만족회사의 고객은 바이어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근무하는 전 임직원도 포함됩니다. 따라
서 바이어가 만족하고 임직원이 만족하면서 근무할 수 있느 여러 제도적 장치 및 사업
방향이 설정되어 운영되어져야 합니다.
4. 사회기여회사의 근간은 지역사회 더 나아가 국가의 발전과 그 맥을 같이 합니다. 따라서, 회사
발전에 따른 이익은 당연히 지역 사회 및 국가에 배분되어져야 하며, 이러한 마인드 하
에서 회사는 지속적인 경영과 발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