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3월에는 삼성의 공유가치 체계를 재정립하여 선포함으로써 기업의 외형적 성장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의 DNA로 삼고 있습니다.
삼성전기의 가치체계는 경영이념(Samsung Philosophy) , 핵심가치(Samsung Values) , 경영원칙(Business Principles) 세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경영이념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인류사회에 공헌하겠다는 삼성의 정신이며, 핵심가치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서 조직 내에서 중시되어야 할 조직의 가치 기준을 말합니다.
한편, 경영원칙은 경영이념과 핵심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행동으로 옮길 것인가’에 관한 내부 규칙으로 정의된 것입니다.
삼성의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인재제일, 최고지향, 변화선도, 정도경영, 상생추구의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공유하며,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이것이 바로 삼성전기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 주요제품:모듈(카메라 모듈, 통신 모듈, 무선충전 모듈), 칩 부품(MLCC, 칩인덕터), 기판(반도체 패키지 기판, 고밀도 다층회로 기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