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7 (주)레페리 설립 (Luxury Beauty O2O Commerce Service)
2014.7 SK Planet & 은행권청년창업재단으로부터 투자 유치
2014.9 Google Korea와 Beauty Creator Lab 공동 진행
2015.1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 (O2O Commerce -> MCN 피봇팅)
2015.4 트레져헌터로부터 투자 유치
2015.10. 중국 최대 영상 플랫폼 Youku와 파트너쉽 체결
2015.10. 레페리 홍콩 법인 설립
2016.2 유니온투자파트너스로부터 투자유치
2016.8 카카오인베스트먼트 / DT캐피탈 / Lily&Beauty 로부터 투자유치
2016.9 Tencent와 제휴하여 중국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워더메이쫭꾸에이미’ 개최(상해)
2017.7 레페리 마케팅 레이블 (마케팅 컴퍼니) / 레페리 커머스 레이블 공식 출범
2017.8 레페리 데이터랩, 국내 최초 뷰티 유튜브 빅데이터 인덱스 지표 BBPI 발표
2017.9 레페리 커머스그룹, 소셜셀러(인플루언서 커머스) 상품 런칭
2017.10. 레페리 마케팅 컴퍼니, 뷰티 디지털 IMC 상품 MDMS 런칭
2018.3 2018 제4회 대한민국 산업대상 - ‘K-뷰티 대상’ 수상
2018.3 굿지앤과 소셜마켓 PB상품 개발 제휴 체결
2018.5 셀럽 인플루언서 ‘고밤비’ 사외이사 선임
2018.5 국내최초, 인플루언서가 제품 제조에 참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슈레피' 런칭
2018.10. 여성 권익증진 NGO ‘WNC’ 출범
2018.11 자사 브랜드 '슈레피', 잠실 롯데월드타워 ‘온앤더뷰티'에 슈레피존 단독입점
2018.12 머니투데이 선정 하반기 베스트 기업 선정
2019.1 레페리 최인석 대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신유형 미디어 부문 장관 표창 수상
2019.2 레페리 데이터랩 '뷰티 빅데이터 연구소'로 기업부설연구소 인정
2019.7 국내최초, 뷰티쇼륨과 이너뷰티 카페가 만난 멀티 뷰티스페이스 '레코드' 카페 오픈
2019.8 카버코리아 AHC x 슈레피 콜라보 브랜드 'Clusiv' 론칭
2019.10. 아주IB / GS홈쇼핑 / 신한금융투자 로부터 투자유치
2019.11 레페리 최인석 대표, (주)헤럴드 주최 2019 제14회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2020.01 레페리,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에 15억 원 시리즈A 투자
2020.04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19(Korea YouTuber's Awards 2019) 출범
2020.05 레페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20.10 레페리 마케팅 컴퍼니(LMC) 사이트 오픈
2020.12 Facebook Partners Awards 2020 이노베이션 히어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수상
2021.03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2021(Korea YouTuber’s Awards Rising 2021) 개최
2021.03 슈레피 겟리프 트윈패드팩 올리브영 입점브랜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