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주)와이즈유엑스글로벌로 회사명의 변경
신상품개발을 위한 글로벌 시장과 소비자 리서치를 바탕으로 하는 UX 컨설팅 사업 런칭
2008 삼성전자. SK. KT, CJ 등 글로벌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UX 컨설팅 진행
UX컨설팅업계 독보적인 우수업체로 자리매김
2011 미래 라이프스타일과 트랜드 예측을 통한 철저한 검증 후 "아임닭" 브랜드 온라인 런칭
국내 최초 웰빙컨셉의 4무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소세지 업계 최초 출시
2013 아임닭 브랜드 안정적 성장세 /
신개념 한입크기의 닭가슴살큐브 업계 최초 출시 / 이후 시장에서 닭가슴살 큐브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창출함
2014 위메프와 아임닭 공동브랜드 출시 매출300% 성장
2015 전방위적 온라인 마케팅전략으로 2014년 대비 매출 500% 성장
유통 카테고리를 닭가슴살에서 다이어트. HMR 웰빙 푸드 전반으로 확장 .
아임웰 브랜드 신규 런칭
이노비즈업체 선정
이니시스 온라인 VIP 우수 업체 선정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가공식품부문 대상 수상 (농수산부. 중앙일보 주최 )
소셜 3사 전체 식품군 10위권 진입 (티몬.쿠팡 전체 매출 상위 1% 기업으로 선정)
상품개발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파일럿 제품 개발실 운영
2016 서울시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혁신브랜드)
<아임닭>2년 연속 중앙일보, 산업자원부 주관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선정 (가공식품부문)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1위 선정 (국민일보)
브랜드 파워 1위, 매출 1위 브랜드 달성
오프라인 진출 (올리브영, GS수퍼, 유명 백화점 등 )
사무실 공간 확장으로 쿠킹& 포토스튜디오. 직원 까페, 외부 접견실 등 완비아임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