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기업의 협업 환경을 구축하는 그룹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코비젼은 2001년 9월에 설립되어 올해 23주년을 맞이한 회사입니다. 현재 코비젼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65만명이며, 지속적인 R&D 투자로 협업 트렌드를 선두 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창립 23주년을 맞아 시세 확장 및 미래 인적 자원 확보를 위한 채용을 진행하오니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사업영역]
(주)코비젼은 디지털 경영환경을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기업의 비즈니
스 환경과 사업전략, 그 기반이 되는 정보시스템 개발에서 보다 선진적이고 실천적인
과제 해결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제 그 지식과 노하우로 금융,제조, 유통, 서비스를
비롯, 공공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통합정보시
스템을 구현하 하기위한 정보시스템 컨설팅, 개발, 통합관리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토
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솔루션 구축 / 프로젝트 수행
- 협업 솔루션 및 모바일 오피스 구축
- WorkFlow 기반 전자결재 구축
- WebMail / Exchange / SharePoint 구축
- UC / SSO / 인프라 구축
2. 컨설팅 서비스
- 고객사 협업 인프라 진단 컨설팅
- 프로세스 표준화 컨설팅
- 인프라 / UC / 보안 컨설팅 및 기술교육
3. 시스템 통합 / EMA 솔루션 공급
- .NET (ASP.NET / C# / VB.NET)기반의 각종 시스템 통합 (SI) 프로젝트 수행
4. 고객지원 (Call Center) / 유지보수
- 기존 고객에 대한 기술지원과 유지보수
- Call Center 상시 운영 (전담조직 운영)
- 소규모 비상주 프로젝트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