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계열사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주)씨에스원파트너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1,500명
기업구분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자본금
2억원 (2023.12.31)
설립일
2008.09.01 (17년차)
매출액
921억 4천만원 (2023.12.31)
대표자
이금자
대졸초임
2,724만원
주요사업
LG 유플러스 초고속인터넷 고객센터 관리/운영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동 998번지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921억 4천만원
작년 대비
2%
상승
업계평균 대비
82%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6억 9천만원
작년 대비
7%
상승
업계평균 대비
1%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1억 6천만원
작년 대비
-30%
하락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348억 8천만원
작년 대비
-7%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10위
  7. 11위
  8. 12위
    (주)씨에스원파트너
  9. 13위
  10. 14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네트워크·통신서비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회사명 : (주) 씨에스원 파트너
대표이사 : 이금자
설립년도 : 2008년 9월 1일
본사/서울센터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998번지
부산센터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5가 50번지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50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488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1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는 LG유플러스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5개 지역, 7개 센터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홈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부산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원분들의 삶과 일의 균형을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교육을 받은 훈련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업무 경험이 없어도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체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나이, 연차, 학력 관계 없이 역량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을 통해 임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Career Path를 갖추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무 몰입과 생활가치향상을 위해 구성원의 일상과 맞닿는 다양한 영역에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상담사 인권 존중을 실현해 나가고 있으며, 성희롱, 욕설, 협박, 비하,. 업무방해와 같이 악성 고객으로부터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응대 절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더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과 편의 시설을 구성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식물 비치와 CO2센서가 설치되어 있으며,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다른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근무 조건과 환경으로 임직원 분들은 높은 만족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경조휴가, 리프레시 휴가, 포상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워크샵/MT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자녀교육비,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가족 의료비 지원, 각종 기념일 선물, 성과급, 복리후생 지원, 임직원 할인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주차장, 수면실, 장애인용 주차장, 장애인용 화장실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출퇴근 셔틀버스,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식사 지원
기타
안마실, 휴대폰비, 회식비, 직원 상조회, 심리치료실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시흥동 998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