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5년 롯데공업으로 시작한 농심은 신라면, 짜파게티, 새우깡 등의 제품을 통해 우리 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중국, 미국, 일본, 호주 등 세계 각국에 진출해 글로벌 음식문화 기업으로 도약하기도 했습니다. 창립 60주년이 되는 2025년에는 매출 7조 원, 세전 이익률 10%, 해외사업비중 40%라는 목표를 세워 적극적으로 실행해 나갈 것이라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농심에서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단순 소박하나 정직하고 인정이 넘치는 마음, 언제까지나 변함없이 겸허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농심에서 성장하고 싶은 지원자라면 모두 집중해 주세요.
취재:김샛별 인턴기자/에디터:이해니, 양예슬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