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설명회 상세

2014 하반기
현대글로비스 채용상담회 후기
현대글로비스 채용상담회 후기

현대글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차 물류기업으로서의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철강, 기계, 중공업, 화학, 에너지, 건설 등의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첨단 정보시스템과 선진 물류기술을 활용하여 국내·국제물류, 해상운송, 물류컨설팅, 중고차 경매, 트레이딩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물류·유통기업입니다.2001년 창사 이래 물류/유통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핵심 역량을 활용한 사업 영역 확장을 통해 연평균 38%에 달하는 놀라운 성장을 한 현대글로비스는 국내 1위의 종합 물류/유통기업, 4년 연속 포브스가 선정하는 아시아 50대 유망기업에 선정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인 현대글로비스! 이번 채용에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 또 주목해주세요!

잡코리아 박상훈 인턴기자

채용설명회 질의응답

채용

Q1.직무와 관련된 전공이 아니어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네, 전공 상관 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
Q2.지원자격에 대한 기준이 있나요?
현대글로비스는 3無열린채용으로 이력서 사진, 어학 점수, 가족 신상에 관한 사항 등 개인능력 판단에 불필요한 정보는 배제합니다.
Q3.졸업자가 졸업예정자보다 불이익이 되는 부분이 있나요?
졸업자라고 하셔서 불이익을 받지는 않습니다.

서류전형

Q1.자기소개서 작성 시 어필하면 좋은 부분이 있을까요?
사업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어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면접전형

Q1.면접에 대한 팁을 알려주세요.
PT 같은 경우 솔루션을 평가합니다. 주어진 문제를 얼마나 논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지를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Q2.면접에 대해 좀 더 알려주세요.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을 보게됩니다. 실무면접에서는 역량, PT, 영어인터뷰를 하게 되며, 임원면접에서는 인성 부분을 평가합니다.

회사

Q1.입사 후에는 어디서 근무하게 되나요?
주로 서울에서 근무하며, 물류영업이나 물류운영 부분 같은 경우 울산이나 전주에서도 근무하게 됩니다.
Q2.연봉이 얼마인가요?
동종업계 최고 보상수준을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