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반기신입제품영업
삼화페인트 인재상 중 자신과 가장 근접한 항목에 대한 경험을 기술하시오
"키즈 패밀리 클럽 어떠신가요? - 고객에게 봉사하는 인재"
‘고객에게 봉사하는 인재’는 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인재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영업의 경우,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OOO매표 근무 당시 고객님의 특
전문가 총평
지원자가 제시한 CGV경험과 봉사활동 경험만으로 지원자의 역량을 파악할 수 없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이 경험들은 지원회사의 특성에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경험도 아니고, 특별한 내용도 아니라는 점에서 호감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별점이 2개입니다. 도료 생산, 제조 업체에서 담당할 영업의 특성을 제대로 알고 지원했는지, 지원회사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고, 어떤 점에서 이 회사에 자신 적합한지 제대로 생각하지 않고 지원하는 지원자라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해당산업을 이해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지원 업무를 수행할 때, 현장의 어떤 특성이 있는지 그런 특징 속에서 자신이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지 등 실제적인 이야기가 하나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