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Communications이라 함은 인간이 서로의 의사, 감정, 사고를 전달하는 일이며 언어, 문자, 그 밖의 시각, 청각에 호소하는 몸짓, 표정, 소리 등의 수단으로 행하여 진다고 정의합니다.
더욱이 시대가 요구하는 소통은 소통의 결과만을 공유하는 것이 아닌 소통의 의미, 과정, 결과의 모든 단계를 중요시 하며 이는 곧 마케팅 활동의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BTL 전문가 다운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성격, 제품의 특성, 소비 패턴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빛내는 아이디어로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젊은 에너지, 긍정의 에너지를 드립니다.
소나무는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소나무의 껍질이 갈라진 이유는 나무가 성장하면서 생긴 성장통의 증거입니다.
지금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미지의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탐험가처럼 변화 앞에 당당히 설 줄 아는 젊은 에너지,
변화가 가져올 막연한 두려움을 긍정의 마인드로 극복하는 에너지를 드립니다.
늘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소나무는 전문가다운 솔루션, 젊은 에너지, 긍정의 에너지를 위해 늘 고민하고 고민합니다.
노하우의 축적을 자랑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찾기 위해 고민하고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