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스타일쉽
업계 10위
강소기업
산업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사원수
4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5,000만원 (2022.12.31)
설립일
1999.10.11 (26년차)
매출액
80억 9천만원 (2022.12.31)
대표자
정영성
주요사업
광고 기획(컴퓨터그래픽),웹디자인,CD롬,소프트웨어 개발,홈페이지 제작/의류 소매,통신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문정동) 엠스테이트 B동 514호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80억 9천만원
작년 대비
10%
상승
업계평균 대비
283%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7억 5,321만원
작년 대비
36%
상승
업계평균 대비
1005%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6억 3,559만원
작년 대비
37%
상승
업계평균 대비
1210%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80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3%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3위
  3. 5위
  4. 6위
  5. 8위
  6. 9위
  7. 10위
    (주)스타일쉽
  8. 11위
  9. 12위
  10. 14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7
08
(주)스타일쉽 웹솔루션&디자인 연구소 설립
2006
10
한국소프트웨어 산업협회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
2003
07
스타일쉽 합병
06
상호 변경 : (주)스타일쉽
1999
10
(주)이브레인즈 설립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9회입니다.
신입: 6회
경력사원: 4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eBusiness Consulting & Management Company Styleship은 eBusiness상에서 consulting과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Technic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Tool의 제공이 아닌 eBusiness를 통하여 Client와 Styleship의 가치를 이루어나갑니다. Styleship은 다양한 eBusiness tool의 구축을 통하여 좀더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eBusiness Consulting & Management Company입니다.

[기업비전]
eStyle을 통한 고객가치의 극대화 StyleShip은 고객과 함께 eBusiness상에서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여야만하는 eBusiness상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바탕으로 eBusiness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StyleShip은 고객과 사용자의 입장에서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그리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함으로써, 고객의 eBusiness가 최대의 가치를 실현하도록 노력합니다.

두꺼워진 껍데기를 벗고 또 벗어 언제나 말랑말랑한 크리에이티브를 지속시키는 일. 가장 중요한 원칙은 우리의 과거나 자존심이 아니라 소비자다. 소비자가 계속 달라지기 때문에 우리도 계속 달라지는 것. 그 뿐이다. 노하우가 왜 없겠는가! 경험이 왜 중요하지 않겠는가! 그러나 우리는 소비자를 선택하고, 소비자들이 사랑할 새로움을 고민해야 한다. 그리하여 한번의 캠페인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 가능한 크리에이티브의 힘을 우리의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제도, 출산휴가, 남성출산휴가, 보건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야간근로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문화생활 지원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저녁 식사 지원, 휴양시설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문정동) 엠스테이트 B동 51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