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 밸롭(BALLOP)
밸롭은 8년전 국내최초 아쿠아슈즈를 출시하여 단일품목으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이후 2017년부터 BALLOP-MIX 워킹화를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맞는 스니커즈와 스포츠 의류 및 ACC로 꾸준히 품목을 확대하여
종합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래전부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각축장으로 전락한
대한민국의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2019년 출시한 티바트 런닝화 제품
단일 품목으로 30만족 이상 판매를하였고, 누적 스니커즈 판매 100만족,
누적 아쿠아슈즈 300만족 판매라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밸롭의 이름을 달고 판매되었던 제품들의 이름을 떠올릴 때마다
가슴이 설레이기도 하고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를 볼수도 있겠다라는 기대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KOREA ORIGIN SPORT BRAND,NO.1 BALLOP
밸롭은 향후 3년간 런닝 카테고리의 확대발전, 스포츠의류 라인업 강화,
풋살, 골프, 베드민턴 등 전문스포츠 용품시장 진출,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등을 통하여
2025년 매출 1000억을 달성하며 IPO에 도전하는것을 골자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합니다.
밸롭은 티바트 런닝화 시리즈를 필두로 보다 전문화된 신발 라인업과 런닝에 필요한
4계절 의류를 보강하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세계 시장에서 자웅을 겨루는 기술력과
라인업을 갖출것입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로 양분된 세계 스포츠 신발 시장에서
그리고 오래전 빼앗긴 대한민국의 신발주권의 회복을 위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스프츠 브랜드 No1이 되기위한 밸롭의 도전은 계속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