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의류·패션
빅토리아텍스타일
업계 2위
산업
섬유·의류·패션
사원수
1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5,000만원 (2022.12.31)
설립일
2001.12.14 (24년차)
매출액
190억원
대표자
임정묵
주요사업
니트원단 수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로 265 (면목동) 빅토리아빌딩 3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478억 6천만원
작년 대비
145%
상승
업계평균 대비
757%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37억 6천만원
작년 대비
599%
상승
업계평균 대비
2367%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34억 2천만원
작년 대비
584%
상승
업계평균 대비
7051%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109억 6천만원
작년 대비
6%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주)빅토리아텍스타일
  3. 4위
  4. 5위
  5. 6위
  6. 7위
  7. 8위
  8. 10위
  9. 11위
  10. 12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섬유·의류·패션]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1년 12월 창설
2012년 12월 5일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및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16년 12월 5일 무역의 날 1,000만둘 수출의 탑 및 대통령 표창 수상.
주요거래처 : ZARA, MANGO, M&S, AEO, GAP, URBAN, TALBOT, ANN TAYLOR ETC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1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1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1. 회사 개요
* 2001. 12. 빅토리아 텍스타일 (주) 설립
* 2002. 12. 중국 현지 법인 개설
* 2005. 연매출 71억원 달성
* 해외전시회 다수 참가
* 2012년 500만불 수출의탑 및 국무총리표창 수상
* 2016년 1,000만불 수출의탑 및 대통령표창 수상

2. 회사 소개 및 비젼

* 지속적인 BUYER 발굴과 전시회 참가 및 끊임 없는 제품개발을 통하여 세계 일류 상품 개발이라는
목표로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고 당사의 장점인 풍부한 노하우를 지닌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섬유 KNIT 원단분야의
선도적인 기업.

* 친환경 소재를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공익적이고 자연 친화적 기업 추구.

* 시장의 다양한 NEEDS 에 부응하는 제품생산 및 신규 BUYER 창출을 위한 전략적인 마케팅.

(1) 철저한 품질관리.

(2) 최고 품질로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

(3) 최고 설비에 의한 최고의 품질 최고의 브랜드화.

(4) KOLON, 효성 및 HUVIS 와 전략적인 제휴를 통한 차별화 신제품개발 및 제품다양화.

(5) 품질과 생산설비의 차별화(경쟁국에서 보유하지 못하고 있는 편직기의 지속적인 확보)

(6) 시장세분화(바이어군의 다변화전략)

- 지속적인 전시회 참가로 기존 시장의 확고한 판매망 구축 및 BRICS 시장 공략.
- 찾아가는 BUSINESS로 지속적인 BUYER와 MEETING 및 해외 출장.
- 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화.
- 조직적 BUYER군 관리.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월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제도, 위로휴가, 리프레시 휴가, 노동절 휴무, 창립일 행사, 워크샵/MT, 야유회
보상·수당·지원
명절선물/명절상여
사내시설
주차장, 샤워실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중랑구 면목로 265 (면목동) 빅토리아빌딩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