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챠드 프로헤어는 고객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1,100여명의 정규직 직원들과 함께
전국 50개 순수 직영점(강남, 압구정, 일산, 화정, 평택, 천안, 대전, 세종, 아산, 청주)
을 운영하는 전문 미용그룹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리챠드는 업계에서 인정받은 체계화된 시스템과 차별화된 복지로 고객만족과 더불어
철저한 인재개발 중심의 경영철학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최다 직영매장 보유의 미용그룹입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기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교육시스템 과 인재들의 지속 성장을 강점으로
평균 150~200평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직영점을 매년 4~5개 오픈, 계획하고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지역사회를 벗어나 세계화, 글로벌화를 위하여 새로운 비상을 하려 합니다.
1. 체계적 교육프로그램 실시
- 본사 아카데미 교육 (개월차수에 맞는 정기교육 커리큘럼, 성장을 위한 동기부여의 승급테스트 운영)
- 현장에서 상시 진행되는 기술, 서비스 교육 (1:1 메인 코너, 본사 CS팀의 서비스 교육 등)
2. 2년내 스타일리스트 성장
- 조기 승진 제도 활용에 따른 1년 8개월~10개월 기간 단축
- 자체 스타일리스트 성장율 최고
3. 스타일리스트 이직율 최저
- 타사 평균 30%에 비해 월등히 적음
- 장기 근속 보너스 혜택 (년도별 금액 상이함)
- Sty 서비스, 파워 교육 혜택 제공
- 단일 매장 고객수 최다 브랜드
4. 대형매장의 잇점확보
다양한 고객 유입-> 기술의 질적, 양적, 신속한 향상-> 인성,마케팅 서비스 노하우 축적 -> 경쟁력있는 스타일리스로의 성장
5. 최고의 복지 환경 제공
- 5년 이상 시행 중인 최고의 기숙사 환경(도심 번화가 위치, 최고급 40평형 아파트 제공, 풀 옵션 제공, 매장간 도보 8분 이내)
- 독립된 공간의 식사 공간 마련 (주방 이모님 상주, 1일 2식 따뜻한 식사 제공)
- 잡무 없음 (가운, 타월 세탁 용역 업체 사용 - 연 4000만원 상당 , 1회용 파지 사용)
- 교육 휴무 별도 제공(교육 관련 지원금 제공), 월차 제공
- 본사 아카데미 운영으로 정기교육 및 개인 플러스 교육 신청 무제한
[사업철학]
* 혁신적이고 오픈된 마인드로 계속 활동을 해야한다.
* 전체적이고 세밀한 사업 마인드 변화가 필요하다.
[사훈]
최고의 인재로, 최고의 시스템으로, 최고의 서비스로
리챠드는 세계 최고의 미용그룹을 지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