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POS산업의 경쟁력은 소프트웨어 컨턴츠, 하드웨어의 안정성, 고객 서비스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최저임금 인상과 초고령사회 진입 , 결제시장의 변화 등 다양한 사회 환경적 요인 과 모바일기기 와 통신 네트워크의 발전에 따라 언제 어디에서든 고객과 매장이 소통하는 시스템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무인화되고 있으며 , 특히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확산하는 형태로 시장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임유는 국내 유일 “글로벌 클라우드 포스 및 키오스크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 하며, 하나의 패키지 솔루션으로 국가별 언어, 화폐, TAX 적용은 물론, 다양한 업종별 포스 솔루션과 업무 효율화 솔루션, 로컬 SI 서비스를 지원하는 유일한 회사로 Cloud Server ( AWS ) 를 통해 전세계 서비스 가능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별 선호하는 AWS를 통해 서비스 가능합니다.
United Platform에 기반한 H/WㆍS/W 개발체계는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품질 "높은 안정성, 기능성, 확장성" 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POS 및 KIOSK는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안정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솔루션은 한국, 미국, 일본, 유럽, 동남아 등지의 다양한 Merchant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회사의 H/W 및 S/W 부문에서의 통합적 기술 경쟁력은 아임유가 Merchant Business에서 타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유지하면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