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기계설비
한성티앤아이
강소기업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14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0억원
설립일
2002.09.11 (23년차)
매출액
395억
대표자
황인성
주요사업
과수원방제기,특장차,소형운반차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남 아산시 둔포면 석곡리 아산테크노밸리 337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17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7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농업 및 농업기계 결코 소외되고 사양산업이 아니며 크나큰 성장은 기대하기 힘드나 농업현실이 기계화를 필요로 하고 그안에 한성이 있고 시장변화에 적응해가는 한성이기에 밝은 미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주)한성티앤아이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회사는 21세기 인류 공동의 문제인 환경이라는 새로운 화두에 부응하기 위해 환경 친화적인 기술을 개발함과 아울러 선진 미래를 앞당기는 무결점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늘도 쉼 없는 경주를 지속하고 있으며,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ㆍ보급 하고자 끊임없는 연구ㆍ개발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신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사후관리에 있어서도 고객님께 200%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고객에 대한 신용이 바로 회사의 생명"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여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 기술, 신 개념의 저희 (주)한성티앤아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의 소중한 재산이 되도록 함은 물론 저희 회사 제품을 소유하시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자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한 최고의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에게 "믿음의 기업"이란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주)한성티앤아이 임직원 일동은 오늘도 끊임없는 연구ㆍ개발을 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세계 초일류 기업을 목표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ㆍ보급하는데 전력을 다 하겠습니다. 저희 (주)한성티앤아이는 정상에 서는 그 날까지 섣부른 날개 짓을 하지 않을 것이며,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의, 고객을 향한 회사를 만들어 가도록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변함없는 마음가짐과 자세로 항상 고객님의 곁에 서 있을 것입니다.

[기업이념]


[로고의미]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상해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창립일 행사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자녀교육비, 차량유류비,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각종 수당, 임직원 교육비, 가족수당, 휴가비, 성과급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구내식당, 주차장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아침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충남 아산시 둔포면 석곡리 아산테크노밸리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