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유통·도소매
제이엘푸드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2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
설립일
2010.09.06 (15년차)
매출액
-
대표자
이석제
대졸초임
2,400만원
주요사업
지역향토음식전문 "부산아지매국밥" 프랜차이즈 본사입니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 92 (문정동, 파트너스1) 1204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8회입니다.
신입: 1회
경력사원: 7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부산아지매국밥◆

주식회사 제이엘푸드(JL food co.,Ltd.)는 지역 향토음식개발 전문업체로서, 부산의 명품한식인 "돼지국밥", "밀면", "냉채족발"을 motive로하여 "부산아지매국밥" 브랜드를 런칭, 프랜차이즈업을 영위하고 있는 한식프랜차이즈 가맹사업체입니다.

●family company인 주식회사 제이에스엔씨(jsnc co.,ltd) "죠샌드위치" brand 프랜차이즈업 영위 10년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로 1년이상의 제품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신규 brand을 런칭,
●강남상권을 중심으로 우선적으로 집심가맹하여 brand 인지도를 확산, 2016년 7월현재 약 40여개의 직영 및 가맹사업장을 운영중이며,
●기존 가맹점주와 고객의 신뢰속에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가맹확장단계(강북, 강서, 강동 및 신도시)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확장 즈음하여 본사의 도약을 위한 역량있고 참신한 인재의 많은 지원바라며, 구직중인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주식회사 제이엘푸드 기획팀 -



◆대표이사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제이엘푸드 대표이사 이석제 입니다.

▶저희는 부산의 명품한식을 Motive로 하여 신규 Brand를 런칭, 2010년부터 2년간의 내실있는 준비를 통하여 현재까지 서울수도권 특히 강남상권의 중심상권에 안착, 확장가맹단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프랜차이즈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로, 가맹점주와 본사 모두가 상호 신뢰하에 서로 Win-Win할수 있다는 신념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고객에게는 우리농산물의 직거래를 통한 신선한 식재료의 유통을 바탕으로, 언제든 믿고 먹을 수있는 바른먹거리제공을 목표로 차근차근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사업의 확장에 즈음하여 귀하의 역량과 재능을 펼칠 장으로 감히 저희 제이엘푸드를 추천드립니다. 가는길이 쉽고 평탄한 길만은 아니겠지만, 저희와 함께 가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언제든 귀하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법원로 92 (문정동, 파트너스1) 12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