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쇼핑과 도서, 여행, 문화에 이르기까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생활 속에 필요한
모든 유형의 상품부터 무형의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기업입니다.
▣ AI 기술로 만드는 고객 감동, Smart Shopping Platform
1:1대화형 커머스 서비스 '톡집사'에서 머신러닝 기반의 빅테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커머스의 미래 환경을 만들어 갑니다.
▣ 공연 예매 서비스 No.1, 문화 산업의 Leader
2002년 한일월드컴 티켓판매에서 시작하여 국내 최다 뮤지컬, 콘서트 및 연극, 클래식 등
다양한 공연 영역과 영화, 전시, 레포츠 등 문화예술 전반을 포괄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더불어 공연장 운영과 공연 제작 영역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문화산업 리더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항공권, 국내호텔 예약 서비스 No.1, 여행 산업의 Pioneer
연 300만명 송출, 전세계 65만개의 해외 호텔과 국내 8,500개의 숙박 예약이 가능한 인터파크는
해외 항공권 24시간 상담 서비스,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 실시간 여행 상담 서비스 '여행 톡집사' 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합니다.
▣ 손안의 편리한 서점, 출판/도서 산업의 Partner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서 고객 취향에 맞춘 1:1큐레이션 서비스, 작가와 독자가
직접 만나는 북잼콘서트, 과학과 교양서적 전문 '반니 출판'사업 등을 통해, 단순한 도서 판매를 넘어
도서문화 전반과 출판 산업의 건강한 성장을 모색합니다.
------------------------------------------------------------------------------------------------------------------------------------------
▣ VISION
무한고객 중심에 서서, 차원이 다른 서비스와 감동을 실현하며,
건강한 가치창조로 고객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믿음직한 e-커머스의 동반자 인터파크
▣ PRINCIPLE
건강한 매출과 이익을 통하여 꾸준히 발전한다.
역량을 직중하며 차원이 다른 고객 감동을 실현한다.
항상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 CORE VALUE
실력 - 혁신 - 끈기 -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