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씨엑스는 토스의 비대면 금융 상담 전문 계열사로, 토스뱅크, 토스증권 등 토스의 모든 계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최고의 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토스씨엑스(Toss CX)라는 사명은 ‘Customer eXperience’로, 고객 서비스, 고객 행복을 넘어 토스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회사 미션]
1. 빠르고 정확한 문제 해결
- 고객의 어려움을 빠르게 응대하고, 정확하게 해결
- ‘고객 문의는 단 한 건도 놓치지 않는다’라는 방향 아래 고객이 토스를 경험하는 여정을 매끄럽게 관리
2. 고객 인사이트 제공으로 토스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
- 전화, 채팅, 메일, 홈페이지, 앱 리뷰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해 유입되는 VOC 확인 및 분석
- 유관 부서 대상 고객의 어려움을 전달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
3. 고객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 챗봇,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대화식 음성 응답) 등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환경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