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강점으로는 꼼꼼하고 정리, 정돈을 잘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무슨 일이든지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꼼꼼하게 차근차근히 일을 합니다. 특히 사무직에서는 꼼꼼하게 문서를 정리하고 작성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한테 잘 맞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리, 정돈을 잘합니다. 그리고 인바운드 상담원으로 일을 하면서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 어떤 방법으로 대해야 하고 어떤 말들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배우고 사람과 대화하는 스킬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친절한 음성과 친절한 말솜씨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