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명의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경험]
통신사에서 5개월간의 경험은 정말 많은 사람을 만나고 소통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유통 업무의 특성상 지점이 관할하는 수십 곳의 대리점 점장, 직원들과 전화상으로 소통하고 직접 대면하는 일이 많았는데 젊은 점장, 아버지 나잇대의 점장 등 성별, 나잇대 할 것 없이 다양한 분들이 있었고 성격이 급한 직원, 전화 받을 때마다 투덜거려 조금은 불편한 직원, 한없이 친절한 직원 등 다양한 성격의 사람과 일 할 수 있었습니다.좋은점 1
그 과정에서 저는 소통 능력과 사람을 대하는 능력 그리고 융통성 또한 배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타 대리점에서 재고를 구해줘야 하는 일은 대리점 직원들과의 매끄러운 관계가 아니면 힘들었기 때문에 직원들과 두루두루 좋은 관계를 유지했었습니다.아쉬운점 1
좋은점 1 항목에서 요구한 사항과 잘 어울리는 사례를 제시한 점이 좋으며 자신이 경험한 사람들의 다양한 특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 점도 좋습니다.
아쉬운점 1 다양한 사람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다가가고 어떤 이유로 그 관계를 유지했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하면 더 좋겠습니다. 본 내용은 간단하고 급하게 마무리 하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