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도서,투어,티켓, 쇼핑 등 모든 것을 한번에 할 수 있다는 편리 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많은 상품으로 고객들이 많은 것, 다양한 것을 인터파크를 통해 한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ALL-IN-ONE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시간과 비용을 아껴줄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보상체계로 질 좋은 서비스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경영 방식이 돋보입니다. 최저가 보상, 파손 보상, 지연 보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여 고객 하나하나에 집중했다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완하고 싶은 점은 ONELY-ONE을 위한 맞춤서비스입니다. 많은 서비스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맞춤 서비스는 누구나 할 수 없습니다. 소비중심에서 가치중심으로 변한 사회에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는 물론 이에 덧붙여 고객이 몰랐던 요구조차 찾아내는 사고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 여행을 가고자 하는 고객에게 일본 대표여행지와 호텔, 항공권 정도만 추천하고 정보를 알려주는데 그치지 않고 예산안, 쇼핑, 관광명소, 외향,내향 성향을 고려하는 등의 보다 더 세밀한 맞춤 밀착 서비스를 실행해야 합니다.
모든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아닌 한사람, 한사람을 위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쌓을 수 있도록 구축하는 서비스를 구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