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익월 운영안을 위한 미팅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략선정에서 광고주는 인기 있던 부츠를, 전 새 학기와 취업시즌을 겨냥한 구두라는 이견이 있었습니다. 아쉬운점 1신입이라는 우려해결과 제안의 확신을 주기 위해 고심했습니다. 이후, 검색량과 방문자, 유입 등 주장을 뒷받침할 수치와 데이터를 수집·분석했습니다. 또한, 광고주가 우려하던 부분에 공감했고, 그 시장전문가인 광고주 의견을 녹여 부츠는 할인하는 방법으로 반영했습니다. 그렇게 2주를 야근과 주말을 포기하며 제안서의 완성도를 위해 힘을 쏟았습니다. 결국 실증적 자료와 눈높이 설명으로 제안에 힘을 실었고, 양측의견이 고루 반영된 운영안에 광고주는 신뢰와 믿음을 보내주었습니다. 그 결과 200% 이상의 광고수익률도 성취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점 1
아쉬운점 1 이 경험이 살아오면서 큰 장애물이나 난관인 이유를 제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좋은점 1 질문의 요구에 맞게 작성되었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실제 업무 경험을 제시한 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