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경영지원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약 5년 정도 일했고, 함께 근무하시던 팀장님께선 1년 전 건강 이슈로 퇴사, 이후로 인원 보충 소식 없이 저 혼자 근무하는 상황입니다. 이거저거 정신 없이 소화하다 보니 놓치는 부분도, 미숙한 부분도 여럿 나오고 업무 소화 자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어 지금까지의 경력을 다소 인정 받지 못하거나 연봉이 내려가더라도 전문 파트를 집중 공략하여 차근차근 도전하고 싶어 이직을 고민 중에 있습니다.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지만 인사 업무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아 자격증 취득부터 노려야 할 듯합니다. 관련 자격증 무엇을 취득해야 크게 도움이 될까요? 인사 파트를 지원하거나, 중소기업 특성 상 업무가 나뉘어진 경우는 쉬이 찾을 수가 없다보니 아예 노무사 사무실 근무까지 생각 중에 있습니다. 여태 근무한 정도로 얼마나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을지 미지수인지라 더해지면 좋을 부분에 대해 조언 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