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8년 이상 콜센터 팀장으로 이후 이직시 어떤 부분을 다 강화해야하며, 이직에 있어 선택사항에 대한 고민이 큽니다.
2024.01.16 최초 등록
4명이 참견 중
익명2경영지원 2년차
한 회사에서 8년간 근무하셨다니 대단하세요. 현재 콜센터 팀장으로 8년차라고 하셨는데, 이번에 이직 하실 때에는 cs 관리직, cs 강사 등으로도 이직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다양한 근무하시면서 어떤 부분이 자신 있거나 즐거우셨는지 확인 후 원하시는 방향을 잡으셔서 이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4.01.16 작성
익명4PL·PM·PO 8년차
안녕하세요 쓰니님 8년차 인/아웃바운드 분야에서 근무 중이시네요. 주로 관리자 급 업무를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동일하게 팀장 급으로 이직 하실 때 기업 입장에서는 팀원 관리능력과 개인역량에 대해 파악하려 할 것 같은데요. 솔직한 업무 스타일과 경험들을 잘 설명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현재 커리어에서는 서류도 그렇지만 면접에서의 어필이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
2024.01.17 작성
익명3
똑같이 관리급으로 이직하시는 걸 목표로 하신다면 팀장으로서 조직 목표. 리소스 등 구성원 관리를 어떤식으로 진행했고 어떤 성과를 넀었는지를 잘 정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1.17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 8년 이상의 콜센터 팀장으로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으셨군요. 이직을 고려하신다면, 먼저 현재 가지고 계신 역량 중 어떤 것이 가장 강점인지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센터 관리, CS 교육, 고객 문의 분석 등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셨으니, 이 중 어떤 업무가 가장 자신있고, 흥미로웠는지를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이직 시 고려해야 할 선택사항은 회사의 규모, 업종, 복지 등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를 선정하고, 그에 맞는 회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직은 결국 본인의 가치관과 장래의 비전을 반영하는 것이니, 본인이 원하는 방향성을 잘 설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