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입니다. 2년 동안 업장에서 조리 업무를 하다가
요리 학원에서 2년 동안 교육을 했습니다.
현재는 그만 둔 상태이며, 다른 학원, 그리고
요리 주점에서 이직 제안 연락을 받은 상태입니다.
요리 주점 창업에 대한 꿈이 있긴 하지만 당장 교육 쪽 일을 그만두자니 확실하지 않은 미래에 두려움이 큽니다.
과연 어떤 선택이 옳은 선택일까요?
현재 조건
기술·전문강사 1년차중소기업, 교육업
사원/팀원 · 2,800만원
직무
기술·전문강사
2024.03.10 최초 등록
참견하기
기술·전문강사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2
2명이 참견 중
익명1사무담당자 9년차
GO
안녕하세요. 경영지원 8년차 재직중인 멘토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주셨습니다.
우선, 현재 일을 안하시고 계시기에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실 수 있다고 사료됩니다. 요리에 대해 적성이 있으신지 혹은 요리와 관련된 교육에 더 적성이 있으신지 판단을 해보실 시간이 있다고 사료됩니다.
제 생각엔 젊으셨을 때 도전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요식업으로 성공하시면 자연히 교육으로도 확장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긴다고 사료 됩니다.
2024.03.10 작성
익명2마케팅기획 5년차
GO
안녕하세요. 저는 3번의 이직 경험이 있는 HR 분야 경험을 보유한 5년차 마케팅 기획자 입니다. 2년 동안 요리학원에서 교육 업무를 한 것은, 매우 큰 경험인 것 같습니다. 요리 주점에서 이직 제안을 받으셨고, 앞으로 교육 이외 창업이나 매니저 업무를 맡고 싶으시다면 이직 제안을 수락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실제로 해보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직을 통해 보다 나은 환경으로 이직 및 연봉 점프 하는 경우도 있기에 포지션 제안 수락 후 협상을 잘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주셨습니다.
우선, 현재 일을 안하시고 계시기에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실 수 있다고 사료됩니다.
요리에 대해 적성이 있으신지 혹은 요리와 관련된 교육에 더 적성이 있으신지 판단을 해보실 시간이 있다고 사료됩니다.
제 생각엔 젊으셨을 때 도전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요식업으로 성공하시면 자연히 교육으로도 확장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긴다고 사료 됩니다.
2년 동안 요리학원에서 교육 업무를 한 것은, 매우 큰 경험인 것 같습니다.
요리 주점에서 이직 제안을 받으셨고, 앞으로 교육 이외 창업이나 매니저 업무를 맡고 싶으시다면
이직 제안을 수락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실제로 해보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직을 통해 보다 나은 환경으로 이직 및 연봉 점프 하는 경우도 있기에
포지션 제안 수락 후 협상을 잘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