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에 대한 고민
이직을 하고 싶은데 제 능력으로 연봉을 올려서 이직할 수 있을지 고민이에요
전표 작성은 베이스로 하고 있고
상가 임대차 관리, 각종 비용 지출 결의, 계약 체결 기안 등등.. 일을 하는데 너무 평범한 일만 하는 것 같아요.
제 자신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고, 시키시는 일도 다 잘 처리한다고 생각하지만 사무직이어서 그런지 큰 발전이 없는 것 같아 이직이 어려울 것 같아요
이 연봉보다 높은 곳으로 이직할 수 있을까요? 직무도 변경해보고 싶은데 연봉 다운그레이드가 될까봐 쉽게 도전도 못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