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자로 취직을 준비하기엔 준비되어 있는 스펙이 없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직무가 크게 상관 없고 더 늦기 전에 취직을 희망하시는거라면 전공 관련 직무로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른 살이면 신입으로 시작하기에 다소 늦은 나이일 수 있습니다. 품질관리자로서 준비되어 있는 것이 없는 상태라면 전공 관련 직무로 준비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1.24 작성
익명4
품질관리자 직무는 향후 5년간 고용이 다소 감소할 전망입니다. 품질관리자가 되기 위한 스펙도 부족한 상황에서 품질관리자 직무를 위해 스펙을 쌓는 부분에 대해 깊은 고민이 필요해 보입니다. 서른이 되어가면 아직 많이 젊고 무슨 일이든 시작할 수 있는 나이입니다. 어떤 일을 하고 싶으신지 좀 더 검토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024.01.24 작성
익명3
아직 진로가 고민이시라면 일단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분야에 도전하셔서 경험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일을 하다 보면 관심 있는 다른 분야가 생기기도 하고 적성과 맞아서 계속 일을 하실 수도 있고요.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이니 도전해 보시길 바라요!
2024.01.23 작성
익명2
평소 관심있는 분야나 전공살려서 취업은 고려해보지 않았었나요? 아무것도 정해진것이 없다면 경험이 필요한것 같네요 관심있는 분야에 알바같은 일을 일단 시작해보세요 알바 하면서 재미있는 일을 찾게될 수 있습니다.
2024.01.2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품질관리자로서의 진로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기계계열 전공과 선반기능사 자격증을 보유하신 것은 품질관리자로서 큰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관리자로서 필요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어, 품질경영사, 품질관리사 등의 자격증이 있습니다. 또한, 품질관리에 대한 실무 경험을 쌓기 위해 인턴이나 아르바이트를 통해 경험을 쌓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직무가 크게 상관 없고 더 늦기 전에 취직을 희망하시는거라면 전공 관련 직무로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른 살이면 신입으로 시작하기에 다소 늦은 나이일 수 있습니다.
품질관리자로서 준비되어 있는 것이 없는 상태라면 전공 관련 직무로 준비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