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팀원이시면 고객 문의 사항을 따로 라벨링하셔서 체계적으로 관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간 월간으로 VOC나 통계가 나올텐데 그런 내용 기반으로 어떻게 고객 관리를 하는게 가장 효율적인지 고민해보시면서 성과 만들어나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2024.01.2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고객센터에서의 커리어를 쌓는 것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것 같네요. 먼저, 고객센터에서의 경험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는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는 것도 중요한 경험일 것입니다. 이런 경험들은 물론 고객센터에서의 커리어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로의 전환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