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독이될수도 있어요. 간호사라는직업이 늘 인력이 부족하니 경력직이 오면 기대하는바가 있잖아요 신규처럼 가르켜주지않아도 잘햇으면 하면 바가 잇는데 그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그냥8개월의 경력은 본인에게 독이될지도 몰라요 그리고 신규나 다름없는데 연봉이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8개월 언급해봐야…본인에게 2-3가지 봐주고 가르켜줄거 아 알아서 하겟지 알겟지라는 마음으로 본인들 일하기 급급할테니 손해일거에요 그리거 각병원마다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그냥 거기에 맞춰배우려면 신규라하는게 배우는데도 덜 걸림돌이 될거에요
2024.02.01 작성
익명2 3년차
간호과에 자격증도 있으시고 8개월 일한 경력까지 있다면 스펙적으로는 좋은 편이라고 보여지긴 합니다. 경력의 경우도 도전해볼법 하나 신입으로 가면 더 경쟁력이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2024.02.01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간호사로서의 경험은 매우 중요한 스펙입니다. 병원에서의 경험은 신입보다 더 가치있는 경험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병원에서의 경력을 강조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간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니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병원에서의 경험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