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역량에 맞게 연봉을 받고 있눈 것이 맞는지 잦은 지방 상주를 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일을 하고 있지지 궁금합니다.
2024.02.06 최초 등록
4명이 참견 중
익명4영문학과 08학번
역량까지는 잘 모르겠으나 2년차에 그 연봉이면 잘 받고 계시는 것 같아요. 팔도?를 돌아다니며 상주직은 주유비 등 추가 금액을 더 받긴 하실텐데 전반적으로 비슷한 연봉인 것 같습니다
2024.02.07 작성
익명3경영지원 2년차
2년간 IT 업계에서 시스템엔지니어로 근무하신거 같아요. 현재 작성하신 연차 OR 연봉이 잘못되지 않았다면, 경력대비 연봉 잘받고 계신 것 같습니다. 또한 잦은 지방 상주하시는 분들의 경우 일단 거주지는 회사에서 제공 받으면서 결혼 하신 분은 주말마다 집에서 보내고 다시 근무는 해당 지방에 내려가서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2024.02.07 작성
익명2PL·PM·PO 8년차
안녕하세요 쓰니님 2년 간 IT업계에서 근무 해 오셨군요! 엔지니어 직무로 커리어를 쌓아오셨네요. 입력하신 연차가 잘못된게 아니라면, 적절한 연봉을 받고 계신 것 같습니다. 좀 더 높은 연봉을 생각하신다면 이직을 고려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경력기술서 및 포트폴리오로 잘 정리하셔서 이직에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2024.02.06 수정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 2년차로서 시스템 엔지니어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계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연봉에 대한 고민은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이죠. 연봉은 자신의 역량과 시장 상황, 회사의 상황 등 여러 요인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자신의 역량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비슷한 업계의 평균 연봉을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방 상주에 대한 고민도 있으시군요. 이 부분은 개인의 생활 패턴과 업무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원격 근무나 플렉시블 근무제 등을 활용하면 일과 생활을 균형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방식을 찾아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