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자격증을 알아보시는건 어떨까요? 경력이 길어서 자격증이 보완된다면 이직에 도움되실 것 같아요~
2024.02.08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고객센터 관리자로서의 경험과 전산회계운용사 자격증을 보유하신 것은 큰 장점입니다. 그러나 고객센터 관리자로서의 역량을 더욱 키우기 위해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문제 해결 능력, 그리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고객서비스관리사나 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관리자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교육이나 세미나에 참여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