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높은 곳으로 이직 고민
연차에 비해 핸들하는 업무의 강도가 매우 높음(대리급 업무)
모든 사원이 그런 것은 아니며 본인이 유독 그런 편
이 정도라면 이직하는게나을듯
현재 조건
인바운드상담원 1년차중견기업, 판매·유통업
사원/팀원 · 3,600만원
직무
인바운드상담원 > 교환·반품,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고객경험관리
2024.02.17 최초 등록
참견하기
인바운드상담원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1명이 참견 중
익명1 13년차
GO
안녕하세요. 13년차 CS/CX 기획 직무 멘토입니다. 1. 현재 인바운드 상담을 하시는데 연차보다 고난이도 상담 즉민원성 콜 핸들링이 어려우신건지? 2. 연차에 비해 대리급 정도되는 관리자가 할 수있는 페이퍼 업무를 하면서 상담업무까지 하는게 어려우신건지? 두가지 경우 다 이직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1. 민원성 상담은 전담관리조직 입니다. 전문가들이 소비자관련법과 다양한 소비자행동 심리학을 학습하면서 업무를 진행하기에 소비자전문상담사 또는 CS관리사를 취득하여 이직을 권합니다. 2. 페이퍼업무는 기획요소가 있습니다. 또는 OA나 업무툴을 잘다루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무직무에 역량이 있는것이기에 상담업무와 병행해서 할 필요없이 해당 회사에서 전배를 희망하시거나 이직준비를 잘 하시어 맞는 직무에 가실것을 권합니다. 서비스경영자격이라는 자격증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