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8년차 인사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는 직무 멘토입니다. 어학을 전공하셨고 그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계시네요. 일단 사무직을 원하신다면 기본 컴퓨터활용 자격증 보유가 도움이 된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나 MOS Master 자격증 등을 취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이를 육아하면서 업무를 병행하고 있으니 그 부분은 상황에 맞춰서 언제든 해결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본인이 무슨 이유로 사무직을 하고 싶은지 적어보시고 직무 적성이 맞는지도 고민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워크넷에서 직무적성검사가 가능하니 한번 해보시면 고민해결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