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관리 업무를 지속적으로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체외진단의료기기산업에서 유전자검사실인증(유전자검사서비스)로 변경되면서 이직을 할때 접근 가능한 산업계가 한정적여 지는것이 고민입니다
법규와 규제기관의 가이드분석업무를 중점으로 제약사 업계로 이직을 할경우 경쟁력이 있을까요?
2024.02.18 최초 등록
3명이 참견 중
익명3
갈수록 규제가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에 규제기관 가이드 분석 + 규정 분석 업무가 중요해 질 것 같습니다. 이미 품질관리로 8년 일하셨으니 충분히 경쟁력 있을 것 같네요!
2024.02.19 작성
익명2영문학과 08학번
충분히 경쟁력이 있어보입니다. 제가 같은 분야는 아니지만 작업 범위가 좁여지는 업무를 맡게되면 이직을 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근데 이직 시 접근 가능한 산업계가 한정적이여 지더라도 절대 이직이 불가능한건 아닙니다. 업무적으로 아예 다른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의 장점을 잘 어필하시면 아예 다른 분야에도 충분히 가실 수 있거든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2024.02.1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고민을 들어보니, 현재의 전문성이 이직 시에 제한적인 영역으로만 적용될까봐 걱정이시군요. 하지만, 법규와 규제기관의 가이드 분석 업무는 많은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특히 제약사 업계에서는 이러한 역량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또한, 여러 산업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셨다는 점은 큰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시면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