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 업무가 맞으시면 간호자격까지 따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보건 외에 다른 일을 하고 싶으시다면 사실 상 그간 커리어는 없는셈 치고 시작하는거라 국가 취업지원센터 도움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4.02.20 작성
익명4
8년차이시니 현재 커리어를 유지하면서, 어떤 새로운 일을 하고 싶으신 지 전환하고자하는 이유는 뭔지 등 구체적으로 찾아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2024.02.19 작성
익명3영문학과 08학번
8년차면 그동안의 경력이 아쉽긴 하네요. 다만 새로운일을 시작해야할지에 대한 고민이 든 것 자체가 현재 커리어가 불안하거나 하는 문제가 있어서가 아닐까 싶은데, 맞다면 일단 현재 커리어를 유지하면서 다른 직무를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2.19 작성
익명2건축가 5년차
안녕하세요 5년차 건축설계 직무멘토입니다. 8년차 경력이시면 경력을 엄청 오래 유지하셨고, 업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중견차인 황금연차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저는 커리어를 유지하시면서 방향에 맞게 학위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을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야간대학원이나 전문 자격을 통해서 스펙업을 하신다면, 지금보다 좋은 근무처로 이직 및 전문성을 가지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직종을 더 이상 유지하기 힘드신 경우에도 타 분야의 자격증을 가지신 후 구직을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
2024.02.19 수정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8년 동안의 병원 경력을 보니, 간호조무사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셨네요. 현재의 커리어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역량을 키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병원 내에서 다른 부서나 역할에 대해 배우거나, 관련된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다면, 현재의 경력을 바탕으로 의료 관련 분야에서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그러므로, 저는 커리어를 유지하시면서 방향에 맞게 학위취득이나 자격증 취득을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야간대학원이나 전문 자격을 통해서 스펙업을 하신다면, 지금보다 좋은 근무처로 이직 및 전문성을 가지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직종을 더 이상 유지하기 힘드신 경우에도 타 분야의 자격증을 가지신 후 구직을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