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업무를 맡아서 하고 있으나 개발 서포트 및 자재 서포트 외주관리까지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업무를 알아야 진행 할수 있는건 알겠지만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으며 이제 시작하는 단계에서 서로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안되서 이직을 하려고 합니다 나이도 많다고 생각이 들고 탄탄한 회사에서 직무를 이수 할수 있으면 합니다 중소기업에서만 있다 보니 한가지 업무가 아닌 여러 업무를 같이 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같이 일하는 직원 보다는 윗사람이 많은 회사들만 취업하다 보니 더더욱 여러 업무를 맡아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중소기업은 인원이 적기에 필연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대기업 중에서도 주요계열사가 아닌 이상은 문어발식 계열사 증가의 영향으로 인하여 인원이 적은 곳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대기업에 오시더라도 이 상황은 달라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업무 분야의 경력이 11개월밖에 안되시니 조금더 경력을 키우시면서 이직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그것도 어려우시다면 상사와의 면담을 통해 최대한 업무조정을 진행해보시기를 조언드립니다.